여자패션

나는 솔로 77회 송해나 렉토 니트 착용

빛나 2022. 12. 29. 08:04

 

 

나는 솔로 77회 송해나 렉토 니트 착용

 

 

SBS Plus 나는 솔로 출연자, 모델 송해나

송해나 옷 의상 의류 코디 패션 스웨터 스타일 협찬 정보에요.

 

 

부드럽게 물결 지는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인 니트 제품.
두 가지 조직을 섞어 제직하여 완성도를 더하였습니다.
알파카 혼방으로 소재 특유의 헤어리한 결이 느껴지며
부드럽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네크라인에 딱 맞는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한층 더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77회
송해나 니트
브랜드/ 엔오르(EN OR)
품명/ COLOR MIX ALPACA KNIT TOP - DARK GRE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