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패션

나는 SOLO <나는 솔로> 99회 송해나 옷 원피스 정보 송해나 에스블랑 옐로우 플라워 원피스

빛나 2023. 6. 1. 16:39

 

 

나는 SOLO <나는 솔로> 99회 송해나 옷 원피스 정보 송해나 에스블랑 옐로우 플라워 원피스

 

 

모델/방송인 송해나씨가

예능 '나는 SOLO <나는 솔로> 99회 99화에서 입은

옷/의류/의상 원피스 정보 공유해요:)

 

 

 

 

 

 

 

 

SBS 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99회
송해나 원피스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
품명; Joy / Blooming Flower Puff Dress
색상; 옐로우

 

이상,

나는솔로 99회 송해나 원피스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