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패션

비밀의 여자 (82회) 김예령 옷 원피스 차영란 김예령 프린트 원피스 흡사한 스타일 공유

빛나 2023. 7. 6. 08:36

 

 

 

비밀의 여자 (82회) 김예령 옷 원피스 차영란 김예령 프린트 원피스 흡사한 스타일 공유

 

 

 

배우 김예령씨가

7월6일 목요일 드라마 '비밀의 여자' 82회 82화에서 입은

옷/의류/의상/패션  원피스와 비슷한 제품 정보 공유해요:)

 

 

유진애미 원피스

 

 

 

KBS2 '비밀의 여자' 82회 방송에서

김예령님이 착용한 원피스와 똑같은 디자인을 발견했어요~

저는 <베베폼>이라는 브랜드에서 봤는데요..

청량감 느겨지는 프린팅으로 화사해보이고 예뻐보이네요..

휴양지에서 바캉스룩으로 연출해도 좋을 듯 하구요ㅎㅎ

이런 스타일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확한 브랜드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네요..

 

이상,

비밀의여자 82회 김예령 원피스 스타일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