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패션

우아한 제국 (24회) 김서라 옷 원피스 홍혜림 김서라 빨간색 레드 원피스 흡사한 스타일 공유

빛나 2023. 9. 8. 09:24

 

 

 

우아한 제국 (24회) 김서라 옷 원피스 홍혜림 김서라 빨간색 레드 원피스 흡사한 스타일 공유

 

 

 

배우 김서라씨가

9월8일 금요일 드라마 '우아한 제국' 24회 24화에서 입은

옷/의류/의상/패션  원피스과 비슷한 제품 정보 공유해요:)

 

 

장기윤엄마 시어머니 빨간원피스

 

 

 

KBS2 '우아한 제국' 24회 방송에서

김서라 배우님이 착용한 빨강 원피스와 흡사한 제품을 발견했어요..

저는 <엘린무드>라는 브랜드에서 찾았는데요~~

화려한 레드컬러에 퍼프소매로 얼굴빛을 확 살려줄 듯한 원피스네요ㅎㅎ

이런 스타일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정확한 브랜드는 확인되지 않았어요..

 

이상,

우아한제국 24회 김서라 원피스 스타일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