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패션

나는 SOLO <나는 솔로> 82회 송해나 하늘색 집업 가디건 & 벨벳 머리핀 옷 액세서리 정보

빛나 2023. 2. 2. 17:14

 

 

SBS Plus

나는 솔로 82회 82화

송해나 옷 의상 의류 코디 패션 악세사리 협찬 정보

룩캐스트 가디건

라츠유 벨벳핀

 

 

 

SBS 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82회
송해나 가디건
브랜드/ 룩캐스트
품명/ 블루 칼리 집업 니트 가디건

 

 

 

 

SBS 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82회
송해나 헤어핀
브랜드/ 라츠유
품명/ Mashmallow Triangle Hair Pin Sky Blue

 

 

 

나는 SOLO <나는 솔로> 80회 송해나 민트 카라 니트 가디건 의상정보

SBS Plus 나는 솔로 80회 80화 송해나 옷 의상 의류 코디 패션 스타일 협찬 정보 잉크 가디건 민트 컬러의 슬림핏 가디건입니다. 밑단과 소매 끝의 배색 라인으로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다양한 디테

fashiontip.tistory.com

 

 

★송해나 니트★ 나는 SOLO <나는 솔로> 78회 송해나 앨리스앤올리비아 플라워 반팔 니트

SBS 플러스 나는 솔로 78화 230104 1월4일 송해나 옷 의상 의류 코디 패션 스타일 협찬 정보예요. 화이트 꽃자수 니트 화이트, 멀티컬러, 울, 전체 플로럴 자수, 케이블 니트, 라운드 넥, 퍼프 반소매,

fashiontip.tistory.com

 

 

나는 SOLO <나는 솔로> 77회 송해나 라츠유 벨벳 머리핀 착용

나는 SOLO 77회 송해나 라츠유 벨벳 머리핀 착용 SBS Plus 나는솔로 MC 송해나 송해나 패션 악세사리 헤어핀 협찬 정보에요. 90's 하이틴영화 "퀼카로 살아남는 법"에서 린제이 로한이 착용했던 핀에서

fashiontip.tistory.com

 

 

나는 솔로 77회 송해나 렉토 니트 착용

나는 솔로 77회 송해나 렉토 니트 착용 SBS Plus 나는 솔로 출연자, 모델 송해나 송해나 옷 의상 의류 코디 패션 스웨터 스타일 협찬 정보에요. 부드럽게 물결 지는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인 니트 제

fashiont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