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패션

나는 솔로 85회 송해나 하늘색 니트 핸드워머 정보 누아르나인 제품!

빛나 2023. 2. 23. 13:26

 

 

나는 SOLO <나는 솔로> 85화에서 송해나님이 착용한 니트 정보예요!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원사
핸드워머로 다양한 룩 연출
Bebe 자수
핏한 실루엣
상세정보는 제품컷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나는 솔로 85회 - 송해나 (누아르나인' 하늘색 니트,핸드워머)

 

 

SBS 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85회
송해나 니트
브랜드; 누아르나인 NOIRNINE
품명; Fluffy Knit Half Sleeve & Hand Warmer [BLUE]

 

나는솔로 85회 송해나 니트,핸드워머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