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패션

신랑수업 김동완♥, 서윤아 데이트룩 무스탕 가방 반팔퍼프니트 스타일링 예쁘네요^^

빛나 2024. 3. 11. 16:53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106회

서윤아 100일 데이트 착장 스타일 :D

3월13일 수요일 240313 옷 의류 의상 코디 패션

 

 

 

 

 

 

 

벌써 동완 ♡ 윤아 만나지 100일이 되었다고 해요 ^^

예능으로 끝나지 말고 실제로 사귀거나 결혼했음 좋겠네요ㅎㅎ

넘 잘어울리는 커플이에요~

 

 

 

 

 

 

김동완과 손잡고 거리를 걷고 있는 윤아씨 모습인데요~

시민들이 잘어울린다고 하니 쑥스러워하시네요 ㅎㅎㅎ

 

 

신랑수업 서윤아의 무스탕과 가방이 눈에 띄었습니다.

아쉽게도 무스탕 정보는 찾지 못했고

아이보리 숄더백 정보 우선 알려드릴게요..

 

 

 

 

 

 

브랜드 <로서울>의 Rowie nylon shoulder bag Ivory 제품으로

나일론 재질의 숄더백이고
스트랩에 6개의 넉넉한 홀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크로스바디백과 숄더백 두가지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내부 수납 공간도 넉넉하고 일상 속 자연스럽게 활용하기 좋아요.
대각선 형태로 떨어지는 직선 쉐입으로 어깨에 메었을 때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신랑수업 서윤아 가방 심플하니 넘 괜찮은데요?
봄에 메고다니기 딱 좋을 것 같아요^^

 

 

 

 

 

 

100일 기념으로 커플링도 맞춘다고 해요!

윤아씨 반지 예쁘네요..

부러워요... 흐흑ㅜㅜ ㅋㅋㅋ

 

 

 

 

 

 

 

 

사진관에서 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쌓아가네요~~

사진 촬영할 때 입은 니트와 청바지도 넘 이뻐요..

 

레이스 스커트 처럼 보였던 저 장면은

청바지 위에 레이스 덧장 장식을 레이어드 했더라구요..

머리 리본도 그렇고 뭔가 살짝 웨딩 느낌 아닌가?ㅎㅎㅎ

 

서윤아씨 니트와 흡사한 스타일로 올려봐요..

 

 

 

롯데온에서 발견한 벌룬소매 니트인데요~

되게 러블리하고 귀여운 니트예요.. 

 

서윤아 스타일 니트로 비슷하게 연출하기 좋겠죠!

 

 

 

 

 

이상,

요즘남자라이프 신랑수업 106화 서윤아 스타일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