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패션

송해나 트위드자켓 -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84회

빛나 2023. 2. 16. 17:20

 

 

SBS 플러스

나는 솔로 84회 84화

송해나 옷 의상 의류 코디 패션 아우터 협찬 정보

송해나 트위드자켓

씨 트위드자켓

 

 

 

 

 

SBS 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84회
송해나 자켓
브랜드/ 씨 SI
품명/ [23S/S] 패턴 더블 노카라 자켓
품번/ SGJAB2112

 

 

[라츠유] 나는 솔로 83회 송해나 머리띠 헤어밴드

[라츠유] 나는 솔로 83회 송해나 머리띠 헤어밴드 송해나 패션/악세사리 협찬: 라츠유 90's 하이틴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에서 린제이 로한이 착용했던 핀에서 영감받아 라츠유만의 감성으로

fashiontip.tistory.com

 

 

나는 SOLO <나는 솔로> 82회 송해나 하늘색 집업 가디건 & 벨벳 머리핀 옷 액세서리 정보

SBS Plus 나는 솔로 82회 82화 송해나 옷 의상 의류 코디 패션 악세사리 협찬 정보 룩캐스트 가디건 라츠유 벨벳핀 SBS 플러스 나는 SOLO 82회 송해나 가디건 브랜드/ 룩캐스트 품명/ 블루 칼리 집업 니

fashiontip.tistory.com

 

 

나는 SOLO <나는 솔로> 80회 송해나 민트 카라 니트 가디건 의상정보

SBS Plus 나는 솔로 80회 80화 송해나 옷 의상 의류 코디 패션 스타일 협찬 정보 잉크 가디건 민트 컬러의 슬림핏 가디건입니다. 밑단과 소매 끝의 배색 라인으로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다양한 디테

fashiontip.tistory.com

 

반응형